대유&U

2018.09

9월호 웹진 [Life]

일상에 지친 당신을 위한 가을 힐링 여행!- 푸른산페어웨이 글램핑장-

역대급 무더위와 긴 사투를 끝낸 당신, 여전히 일상에서 받는 스트레스와 피로가 조금씩 쌓이고 있나요? 이럴 때 다녀올 수 있는 가을맞이 힐링 장소를 추천해드릴게요. 단순히 캠핑할 수 있는 공간이 아니라, 좋은 사람들과 재미있는 추억을 쌓을 수 있는 공간이자 물 맑고 공기 좋은 포천에 위치한 푸른산페어웨이 글램핑장을 소개합니다.

‘가을’ 하면 역시 캠핑이죠~ 하지만 일반적인 캠핑은 텐트와 각종 장비 등 준비해야 할 것이 많아 여간 떠나기 쉽지 않습니다. 그러나 글램핑은 그런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글램핑이란 고급스러움을 뜻하는 ‘glamorous’와 ‘캠핑’을 합친 말로 캠핑에 필요한 모든 장비와 조리기구들이 구비돼 있을 뿐만 아니라 음식을 구매할 수 있는 편의시설까지 갖추고 있는 캠핑을 말합니다. 덕분에 이용객들은 좀 더 여유롭고 편하게 캠핑을 즐길 수 있죠. 게다가 기존 캠핑장의 가장 큰 단점이라 할 수 있는 열악한 시설과 화재 등의 안전사고는 글램핑장에서는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래서 요즘엔 연인과 가족단위로 깨끗하고 시설을 잘 갖춘 글램핑장을 찾는 분들이 증가한다고 해요.

그런 점에서 추천하는 장소가 바로 푸른산페어웨이 글램핑장입니다. 우리 대유그룹 계열사 중의 하나인 이곳은 경기도 포천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글램핑장 근처에 있는 산정호수는 가을의 향기를 물씬 느낄 수 있는 포천의 대표적인 관광지로, 명성산과 망봉산, 망무봉 등 주변의 작은 산봉우리들과 절경을 이룬답니다.

이뿐만 아니라 대한민국 베스트코스로 선정된 아름다운 골프장인 몽베르컨트리클럽도 글램핑장 옆에 함께 하고 있어요. 프랑스어로 언덕이라는 의미의 '몽(Mont)'과 푸르름을 뜻하는 '베르(Vert)'가 합쳐져 '푸른산', 즉 '몽베르'라는 이름을 갖게 된 몽베르컨트리클럽 역시 그룹에서 운영하는 골프장인데요. 무려 84만 평이라는 광활한 부지와 36홀 코스의 지형은 한국의 10대 코스로 선정될 정도로 골프를 사랑하는 사람들에게는 꼭 한번 경험하고 싶은 곳이기도 하죠. 따라서 푸른산페어웨이 글램핑장은 단순히 먹고 자는 공간이 아닌, 좋은 사람들과 아름다운 추억을 쌓으며 힐링할 수 있는 곳이랍니다.

푸른산페어웨이 글램핑장을 좀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먼저 객실을 소개해드릴게요. 푸른산 페어웨이 글램핑장은 자, 축, 인, 묘, 진, 사, 오, 미, 신, 유, 술, 해 총 12지간 동물을 객실명으로 활용하고 있는데요. 예로부터 우리 조상들은 12지의 띠동물에게 상징적인 의미를 부여해서 한 해의 운수는 물론, 생활 교훈과 행동 원리를 얻었다고 하죠? 그래서 그 12지간의 뜻으로 객실을 재미있게 풀어냈답니다.

쥐는 장사(부지런함)를 의미하고, 소는 우직함, 농사를 뜻합니다. 호랑이는 용맹함(용기)을, 토끼는 조용함(공부), 용은 상상의 동물 즉, 인간의 꿈을 의미해요. 뱀은 조용한 움직임(생각), 말은 활기참(추진력), 양은 지혜를, 원숭이는 재능을 뜻해요. 닭은 부지런함(성실함), 개는 유대와 친목을, 돼지는 항시 먹는 바가 많으니 재물을 의미합니다. 이렇게 우리 푸른산페어웨이 글램핑장은 인간이 갖춰야 할 가장 기본적인 덕목을 객실로 형상화했답니다. 이런 작은 재미와 함께 글램핑을 즐겨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이번엔 여러분이 가장 궁금해하는 부대시설을 알려드릴게요. 먼저 방마다 개별 화로대가 있어 텐트 앞에서 편안하고 안락하게 바비큐를 즐길 수 있고, 공동 바비큐장과 캠프파이어장도 운영하고 있어 단체 고객이 와도 전혀 무리가 없습니다. 화장실과 샤워실 역시 깨끗하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를 갖추고 있고, 아이들이 와도 재미있게 놀 수 있도록 모래놀이터도 마련되어 있죠. 글램핑장 주변에 조성된 푸른산 산책로는 남녀노소 누구나 산림욕을 즐길 수 있는데요. 글램핑장에서 출발해 전망대까지 약 500m로 30분 정도가 소요됩니다. 전망대에 도착하게 되면 산 아래로 보이는 산정호수의 경관에 눈을 뗄 수가 없습니다. 부대시설 역시 객실 못지 않게 만족스러움을 자랑합니다.

푸른산페어웨이 글램핑장 주변엔 볼거리 역시 많은데요. 앞서 잠깐 소개한 산정호수뿐만 아니라 대한민국 최초의 한과를 주제로 한 박물관인 한가원도 있어 아이들의 전통 음식 교육에도 좋습니다. 게다가 아시아 최대 규모인 1,800평의 암석원을 비롯한 약 7,000여 종의 식물을 보유하고 있는 대형 식물원인 평강식물원도 자리하고 있죠. 고즈넉한 분위기를 느끼고 싶다면 명성산 초입에 위치한 자인사도 좋고, 시원한 자연경관을 보고 싶다면 한탄강 중류에 위치한 철원구경 중의 하나인 고석정, 그리고 사계절 물이 마르지 않는 삼부연 폭포도 추천합니다.

올 상반기, 푸른산페어웨이 글램핑장에서는 대우전자와 대유위니아의 성공적인 협업을 위한 조직 화합의 장을 진행하기도 했는데요. 이곳을 통해 직원 간 원활한 소통과 신뢰, 그리고 친목을 쌓을 수 있었다고 하네요. 또한, 많은 직원이 편리한 시설과 아름다운 외경에 만족했다는 후문입니다.

대유그룹 계열사 직원이라면 누구나 20% 할인된 가격으로 글램핑을 즐길 수 있습니다. 다만 홈페이지 예약이 아닌 유선으로 예약한다는 점 잊지마세요!

푸른산페어웨이 글램핑장만큼 가을의 정취를 잘 담아낸 곳은 없는 것 같습니다. 포천의 아름다운 각종 볼거리와 글램핑이라는 편안함, 그리고 다른 곳과 비교할 수 없는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로 즐거운 추억을 쌓을 수 있는 곳이죠. 선선한 바람이 불기 시작하는 올 가을 힐링 여행은 푸른산페어웨이 글램핑장으로 떠나보는 건 어떨까요? :D

푸른산페어웨이 글램핑장 정보